남유진 시장 경북도지사 선거 출마 의지 밝혔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23 17:32:45
[구미타임뉴스=이승근] 남유진 구미시장은 지난 22일(월) 자유한국당 구미지역 당협사무실 두 곳을 방문해 당원들과 만나 12년 시정 마무리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하고, 본격적인 경북도지사 선거를 위한 다짐을 밝혔다.

남 시장은 어제 구미 갑, 을 당협사무실을 찾아 주요당직자 및 당원 50여 명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남 시장은 12년 구미시정이 큰 탈 없이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지해준 데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이제 구미의 발전 경험을 경북으로 넓혀가야 할 시점"임을 강조했다. 

특히 우리는 지난해 백승주, 장석춘 의원과 똘똘 뭉쳐 박정희대통령 100돌 기념사업을 잘 마무리했다. 

보수적통의 힘을 제대로 보여줬다. 

앞으로는 대한민국의 자존심을 살리는 정당으로 우뚝 서기 위해 보수우파의 맹주로서 경북도지사의 역할이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하다."며 다시 한 번 경북도지사 선거 출마의 의지를 다졌다.

남 시장은 또 함께 자리한 당원들에게 “우리가 물건 하나를 사더라도 만져보고, 냄새도 맡아보며 꼼꼼히 살펴본다. 

하물며 도민을 이끌어갈 리더 선택은 오죽하겠나. 그 보다 더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고 강조하면서 “경북도 발전방향과 맞는 이념으로 무장돼 있는지, 눈에 보이는 실질적인 성과와 결과물이 있는지 따져 봐야 한다. 

앞으로 도민들 한 가운데로 풍덩 뛰어 들어, 도민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제 모습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에 대해 윤창욱 도의회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는 “남 시장은 가장 어려운 시기에 시장이 되어 수도권규제완화, 국제 금융위기 등을 잘 헤쳐 오며 누구보다 많은 고생을 했다."고 그간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정성기 수석부위원장은 “12년 구미시정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작은 거인이 바로 남유진 시장이다. 

앞으로 김관용 도지사님이 하신 일을 이어 받아 더 큰 일을 할 수 있도록 적극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