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백 상주시장 과 모서면민의 간담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25 14:32:29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상주시 모서면(면장 권경태)에서는 지난 23일 모서면사무소에서 지역 발전, 주민 화합을 위한 모서 면민과 상주시장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강영석 경북도의회 교육위원장, 안경숙 시의회 총무위원장, 변해광 상주시의원을 비롯한 지역 주요인사 등 60여 명의 주민들이 참석하였다.

권경태 모서면장의 주요 업무보고를 시작으로 이정백 시장의 2018년 주요 시정추진 방향 및 2017년 건의사항 처리결과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으며, 면민과의 허심탄회한 대화를 통해 고충을 듣고 해결점을 모색하는 값진 시간을 가졌다.

이정백 상주시장은 “생생한 현장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간담회를 통해 모서면 주민들과 격의 없이 소통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가졌다. 건의사항 및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시민이 만족하는 감동 행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