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의회, 제193회 임시회 개회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29 16:31:02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의회(의장 배낙호)가 1월 29일 오전11시 새해 첫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번 제193회 임시회는 1월29일부터 2월8일까지 11일간의 일정으로 개회되며 2017년도 주요업무추진실적 보고 청취와 각종 의안에 대하여 심사할 계획이다.

의사일정을 살펴보면 29일 개회식을 갖고 본회의를 개의하여 회기결정의 건 등을 처리한 후에 김천시 북한이탈주민 정착지원에 관한 조례외 2건의 의안에 대해서 상임위원회에서 심사를 하게 되며,

1월 30일 부터 2월 7일까지 7회에 걸쳐 본회의를 개의하여 본청 실과소와 직속기관, 사업소에 대한 2017년도 주요업무추진실적에 대한 보고를 청취하게 된다.

2월8일에는 마지막 본회의를 개의하여 각종 의안를 심의 처리하면 11일간 임시회 회기를 모두 마무리하게 된다.

배낙호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이번 임시회는 지난 해 주요업무 추진실적을 청취하는 만큼 의원들께서는 차질 없이 잘 추진되었는지 심도 있게 검토해 주시기 바라며, 집행부에서는 의원들이지적한 사항을 시정에 적극 반영시켜 주기를 당부하고 며칠 후면 다가오는 설 명절이 어려운 이웃들도 함께 훈훈하게 보낼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말했다.

또한 배 의장은 “6.13 지방선거가 다가옴에 따라 공무원들이 분위기에 편승하지 말고 복무 및 공직기강 확립으로 열심히 일 해 줄 것과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이 성공적으로 치루어져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 줄 것"을 당부하기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