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포읍 단체장협의회 회의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30 11:23:38

[김천타임뉴스=이승근] 아포읍에서는 지난 1월 29일(월) 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최원호 시의원, 배원석 파출소장, 배성원 조합장 등 2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도 첫 단체장협의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전년도 행사와 운영에 대한 수고와 격려를 시작으로 훈훈하게 시작되었으며 전년도 임원진의 뒤를 이어 신임임원진이 선출되었다. 새로이 선출된 신임단체장(신도근. 현 농악단장)의 힘찬 인사와 함께 회원들 모두가 아포읍민을 위한 행사를 위한 계획을 수립하였고 더 발전적인 단체가 되기 위해 회칙 등 여러 안건을 해결했다.

특히,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새해 해맞이 행사 와 가을음악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2018년에는 좀 더 화합하고 정이 다져지는 아포가 되도록 단체장들이 모두 한마음 한 뜻으로 뭉치기로 하는 등 매우 밝고 활기찬 회의가 진행되었다.

신임 신도근 단체장협의회 회장은 “아포읍민들에게 즐거운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또한 지역주민들과 함께 화합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를 우리가 앞장서서 많이 만들도록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날 신임 회장 신도근회장과 함께 박희병 부회장, 윤숙희 부회장 및 박근우 총무가 새롭게 선출되어 2018년도 활약이 예고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