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기 태안군수 제70회 도민체전 준비위원회의 개최
나정남 | 기사입력 2018-01-31 09:51:46

[태안타임뉴스=나정남기자] 태안군이 지난 30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제70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준비위원회의’를 갖고 7개월여 앞으로 다가온 제70회 충남 도민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했다.

이번 회의는 기관별 인사이동에 따른 도민체전 준비위원회 신규위원 위촉과 도민체전 준비위원회 운영안 등을 심의하고자 준비위원회 위원장인 한상기 군수 및 군 관계자와 태안군체육회 임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군은 김영일 태안경찰서장 △박형민 태안해양경찰서장 ,김형근 태안교육지원청교육장 ,조원상 NH농협은행 태안군지부장 등 4명을 제70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준비위원회 위원으로 새롭게 위촉했다.

이어, 도민체전 홍보 영상물을 시청하고 문화관광체육과장이 도민체전 준비상황을 브리핑한 뒤 제70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준비위원회 운영(안) 등 2건을 안건으로 상정해 가결했다.

한편, 제70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는 오는 9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태안군종합운동장 등 28개 종목별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군은 1월 정기인사를 통해 도민체전지원T/F팀에 대한 인력 보강을 실시하고 태안군종합운동장 내 종합상황실을 설치하는 등 완벽한 개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준비위원회의에 참석한 한상기 군수는 “지난 1989년 복군 이후 태안군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이번 제70회 도민체전은 태안군의 미래 발전을 이끄는 의미 있는 축제가 될 것"이라며 “이번 도민체전에 군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고 군에서도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