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제4호 기적의 놀이터 어린이 디자인 캠프 운영
임종문 | 기사입력 2018-01-31 11:33:16

[순천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순천시(시장 조충훈)는 네번째 기적! 아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놀이터!  제4호 기적의 놀이터 어린이 디자인 캠프를 지난 26일부터 운영한다.

어린이 디자인 캠프에는 기적의 놀이터 제4호 조성 대상지 인근에 거주하는 초등학생과 학부모, 주민 등 50여 명이 참여했다. 

참석자들은 매서운 한파에도 불구하고 제4호 기적의 놀이터 대상지인 업동호수공원을 먼저 둘러보았다, 

놀이터의 현재와 앞으로 조성될 기적의 놀이터 미래를 상상해보는 프로그램으로 디자이너 스쿨의 문을 열었다.

어린이들은 제4호 대상지에서 보고 느낀 점 등에 대해 편해문 선생 등 3명의 공간디자이너들과 함께‘스피드와 파워’라는 주제로 스스로 창의적이고 상상력 넘치는 놀이터를 디자인하고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순천시는 “4호 기적의 놀이터는 용당동 업동호수공원의 자연적인 요소를 최대한 활용하고 아이들의 생각을 담아 올해 가을까지 완공할 예정이다, 

오는 2020년까지 총 10곳의 기적의 놀이터를 조성하여 아이들이 행복한 아동친화 도시를 만들어 나아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