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제46회 신라문화제 참신한 아이디어 공모
전찬익 | 기사입력 2018-02-05 16:45:54
[경주타임뉴스=전찬익기자] 경주시가 올 가을 열리는 제46회 신라문화제의 성공 개최를 위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신라문화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지역 대표 문화예술축제인 ‘제46회 신라문화제’는 ‘우주를 향한 신라인의 꿈(부제 첨성대의 비밀을 풀다)’이라는 주제로 오는 10월 3일부터 10월 9일까지 경주시 일원에서 열린다.

시는 신라문화의 정체성과 정통성을 살리면서도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창의적이고 실현가능한 체험, 공연, 퍼레이드, 이벤트 등 다양한 분야의 아이디어를 찾는다고 밝혔다.응모기간은 오는 28일까지로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외부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실현가능성, 창의성, 효율성, 경제성, 계속성, 신라문화와의 연계성 등을 종합 고려해 당선작을 선정한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3백만원, 우수상 2명에게는 각 2백만원, 장려상 3명에게는 각 1백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주시청 홈페이지(고시/공고)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문화예술과(054-779-6072)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신라 천년 왕들이 지키는 도시 경주에서 펼쳐질 이번 신라문화제가 대한민국 명품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독창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 공모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