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준 예천군수 대한양궁협회 "공로상" 수상
- 양궁선수 육성 · 양궁인구 저변확대 등 양궁 발전 공로 인정 받아 -
채석일 | 기사입력 2018-02-06 14:51:47
[예천타임뉴스=채석일]이현준 예천군수가 6일 오전11시 서울그랜드인터콘티넬탈호텔에서 개최된 대한양궁협회 대의원총회에서 『공로상』을 수상했다.

이 군수는 양궁선수 육성 및 양궁인구 저변확대, 학교체육발전 등 한국양궁 발전에 기여한 그 간의 공을 인정받아 이날 대한양궁협회로부터『공로상』을 수상하게 됐다.

지난해 예천군에서는 13회의 양궁대회가 개최되어 13,709여명이 참가했으며, 전지훈련 34팀 1,932명, 양궁체험 관광객 1,306회에 13,729명이 예천군을 방문하여 양궁의 명소로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대한양궁협회장 정의선 회장은 “한국 중·고등학교 양궁연맹 회장으로서 평소 양궁에 대한 지대한 관심과 책임감으로 양궁선수 육성에 헌신적인 노력을 하였으며, 어려운 여건 하에서도 양궁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과 지원을 해준 이현준 군수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양궁을 위해 힘써 줄 것"을 당부하며 수여했다.

이 군수는 “ 세계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예천진호국제양궁장은 전국 대회와 세계대회를 유치할 수 있는 여건이 항상 준비 되어 있다.", 하며 “전지훈련장과 양궁체험장으로도 인기가 있는 예천군 방문을 언제든 환영하며 앞으로 양궁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