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영 엠아이산업(주)대표 이웃돕기 성금’700만원 기탁
나정남 | 기사입력 2018-02-06 22:05:31

[평택타임뉴스=나정남기자] 엠아이산업(주)(대표 김지영)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난 5일 평택시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성금 700만원을 기탁했다.

엠아이산업(주)는 평택시 오성면에 본사를 두고 화성시 양감면, 아산시, 서산시, 천안시, 청주시, 진천군 등 전국에 생산공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품질경영을 중점으로 고객 불만 제로화’를 목표로 최신 기계설비와 다년간의 노하우와 집약된 기술력으로 10년이 아닌 수백년을 생각하며 최상의 품질의 제품을 생산코자 노력하고 있다.

엠아이산업(주)는 “작은 정성이지만 설 명절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써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평택시는 “어려운 시기에 정성을 다해 나누어 주신 소중한 성금은 저소득 위기가정이 따뜻한 명절을 지내는데 보탬이 되도록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