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오성면‘얼굴 없는 기부천사’ 사랑의 쌀 기부
나정남 | 기사입력 2018-02-07 21:42:49

[평택타임뉴스=나정남기자] 평택시 오성면 익명의 독지가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50포(10㎏)를 지난 6일 오성면사무소(면장 박상철)에 기탁해 설 명절을 앞두고 매서운 추위를 녹이는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알려진 정보가 없는 이 독지가는 “어려운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한다"는 말만 남긴 것으로 전해졌다.

쌀을 기탁한 독지가의 선행은 지난 2013년 설을 시작으로 매년 설마다 사랑의 쌀 50포~70포씩을 보내오고 있으며 6년째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꾸준한 선행은 지역 자원이 부족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많은 오성면에 단비가 되고 있으며 이번에 기탁된 쌀은 저소득가정 50가구에 따뜻한 정성과 함께 전달 될 예정이다.

박상철 오성면장은 “어려운 시기에 이렇게 큰 사랑을 베풀고 있는 얼굴 없는 천사의 선행이 어렵고 힘든 소외된 이웃에게 큰 힘과 용기를 줄 것"이며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사는 따듯한 세상을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며 보이지 않게 이웃에게 따뜻함을 베푸는 얼굴 없는 천사님께 고마움과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