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청소년문화센터 활동 지도자 위촉식 및 간담회 개최
나정남 | 기사입력 2018-02-07 22:06:35
[평택타임뉴스=나정남기자] (재)평택시청소년재단(이사장 정상균)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이종규)는 정기형활동(PYCC아카데미) 활동지도자들의 소속감 형성 및 센터 실무자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매년 활동지도자 위촉식 및 간담회(이하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활동지도자 소개, 안전교육, 위촉장 수여,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되었다.

성악지도자 박관영은 “열린축제가 장애학생들도 함께하는 축제였으면 좋겠고, 장애인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만들어졌으면 한다."고 제안했다.

로봇영재지도자 신재은은 “강의실에 다양한 교육자료를 활용해 수업할 수 있도록 영상장비를 구비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종규 센터장은 “여자청소년들이 할 수 있는 신체적 활동들을 많이 운영해주면 좋겠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담당자 이은정은 “활동지도자들의 다양한 의견들이 모여,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며 “간담회에서 나온 의견을 바탕으로 이용자들에게 좀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청소년문화센터는 지도자들의 의견과 이용자들의 욕구조사가 반영된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강좌 운영으로 질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 하고 있다. 정기형 활동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 (www.ptycc.kr)를 참고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