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호 구미시장 출마선언...세계 경쟁에서 이기는 아시아의 첫 번째 도시 구미로
김이환 | 기사입력 2018-02-08 14:43:42

[구미타임뉴스=김이환기자]구미수출산업진흥협회 김석호회장이 8일 구미시청 열린나래 북카페에서 구미시장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6.13 지방선거에서 경북 구미시장출마를 선언했다.

자유한국당 구미시장 후보로 출마하는 김석호회장은 출마선언을 통해서 "호시우행(虎視牛行)이란 말을 가슴에 새기고 열심히 준비한 김석호가 구미의 경제 패러다임을 바꾸고 인재의 혁명을 통한 창의적 지식으로 산업도시.수출도시 저력으로, '세계 경쟁에서 이기는 아시아의 첫 번째 도시,"로 만들겠다고 뜻을 밝혔다.

김석호회장은 " -기업하기좋은도시, -청년 일자리가 넘쳐나는 구미, -골목상권이 활성화 되고 서민 경제가 풍요로운 구미, -시민 복지가 넘쳐나는 구미, -문화예술이 살아 숨쉬는 구미, -정주여건확립, "을 시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강한 의지를 밝혔다.

구미시장 출마선언기자회견을 마치고 본기자의 몇가지 질문에 김석호출마자는 "거리에 버스킹,프리마켓,토크장,문화예술이 넘치는 젊음의 구미, 산동면 4공단확장단지에 구미시 각기관의 행정부재로 인해 고통을 겪는 시민들이 안타깝다.

이런일이 일어나지않는 구미, 아이들이 미래에 희망을 꿈꿀수 있는 구미," 를 만들어 가겠다고 답변을 했다.

공약으로

*구미 산업의 패러다임을 바꾸겠다.

*구미경제의 핵심이 될 아이템과 물류체인을 전략적으로 준비 하겠다.

*지역경제와 시민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분명한 기본원칙을 바탕으로 관광산업진흥을 도모 하겠다.

*농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6차 산업 농업에 청년들의 아이디어와 창의력의 4차 산업을 접목시켜 시너지 요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도농 복합도시 구미를 만들겠다.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정주여건을 구미의 특성에 맞게 획기적으로 변화 시키겠다.

*신바람 나는 공직사회로 혁신적으로 변화하기 위해 '행정 중심의 시정을 시민중심 시정으로 전환' 하겠다.

*시민의 안전을 지키겠다. 를 내걸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