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남부보훈지청-LG이노텍노동조합청주지부 사랑의 떡국떡 나눔
이현석 | 기사입력 2018-02-08 16:33:38

[충북타임뉴스][충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정병천)은 8일(목) 지청 내 회의실에서 13년도부터 이어온 “설맞이 보훈사랑 떡국떡 나눔" 행사를 열어, LG이노텍노동조합청주지부(지부장 안병일) 회원, 보훈복지인력이 함께 준비한 떡국떡 550Kg을 나라를 위해 희생․공헌한 생활이 어려운 보훈가족 450가구에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독거 또는 무의탁으로 명절을 홀로 보내는 보훈가족에게 떡국떡을 지원하며 훈훈하고 따뜻한 이웃의 정을 느끼며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따뜻한 보훈복지를 실천하는 계기가 되었다.

특히, 홀로 지내시는 모충동에 거주하는 6.25참전유공자와 보훈가족을 지청장과 지부장이 직접 찾아가 떡국떡과 위문품을 전달하며 위로하는 시간도 가졌다.

앞으로도 LG이노텍 노동조합원들은 보훈복지체험 봉사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유공자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구현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을 약속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