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생 김천시장과 전 공무원 매년 온누리상품권을 구입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2-09 18:27:18
[김천타임뉴스=이승근]김천시는 우리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서민경제 안정과 전통시장에 활성화를 위해 박보생 김천시장과 전 공무원들은 매년 온누리상품권을 구입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추진해 오고 있다.

김천시는 지난 2월 1일부터 2월 14일까지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특별기간으로 정하고 김천시 1,000여명의 공무원들은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하여 서민 경제의 근간인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유관기관,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 관내 기업체 등을 방문하여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동참을 하도록 유도하고 있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간부공무원들과 함께 2월 9일 전통시장인 평화시장과 황금시장을 방문하여 온누리 상품권으로 제수용품을 직접 구매하고 상인들의 어려움을 청취하며 격려했다.

그리고 설 명절 기간 동안에는 “우리 시민들도 온누리상품권을 구입하여 적극적으로 전통시장을 이용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설을 맞이하여 중소벤처기업부에서는 온누리상품권 특별할인판매를 해 주고 있다. 

특별할인 기간은 2. 1일 부터 2. 14일까지이며 개인이 현금 구매시 상품권 금액의 10% 할인이 된다.

온누리상품권은 농협은행(중앙회), 우체국, 대구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기업은행, 새마을금고, 신협, 수협 등 전국 13개 금융기관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