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3동 임꺽정로 상우회 설 명절 온누리 상품권 1만 원 권 60매 전달
나정남 | 기사입력 2018-02-09 22:38:44
[부천타임뉴스=나정남기자] 지난 2월 7일 부천시 역곡3동 소재 임꺽정로 상우회(회장 정명철)에서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준비한 온누리 상품권 전달식을 가졌다.

임꺽정로 35개소 상인들로 구성된 상우회의 관내 어려운 이웃돕기 사업은 2017년 추석명절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이며, 상우회의 이웃사랑 나눔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명철 임꺽정로 상우회 회장은“설 명절을 맞이하여 우리의 가까운 이웃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작은 보탬이 되고자 준비했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웃을 돕는데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김주홍 역곡3동장은 “올 겨울은 유난히 추운 가운데 상우회 여러분들의 따뜻한 정에 감사드리며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해 드리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임꺽정의 주 이동경로가 부천이었던 것을 모티브로 2014년 8월 ‘임꺽정로’라는 명예도로명을 부여받은 역곡역 남부 먹자골목을 임꺽정로 상우회에서는 테마거리로 역곡3동 문화의 거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