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경찰서, 설 명절 맞아 사랑의 손길을 나누며
임종문 | 기사입력 2018-02-12 13:44:26

[여수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지난 12일 여수경찰서(서장 김상철)와 보안협력위원회(위원장 김재육)에서는 하나센터 여수지소에서 설 명절을 맞아 가족과 고향의 정이 그리운 북한이탈주민을 초청 500만원 상당의 상품권 전달과 덕담을 나누며 다가오는 명절을 맞이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경찰서장, 보안협력위원장, 북한이탈주민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북한이탈주민들의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위로하고, 어려운 환경에서도 우리 사회에 정착하기 위해 애쓰고 있는 북한이탈주민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여수경찰서 김상철 서장은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 시작은 작은 관심에서 비롯되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탈북민들이 안정된 정착생활을 이루어 갈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과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행사를 함께 진행한 여수경찰서 보안협력위원회 김재육 위원장은 “여수경찰서와 긴밀히 협조하여 북한이탈주민들의 정착지원 활동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맞춤형 지원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북한이탈주민 임○○은 “명절이면 북에 두고 온 가족들에 대한 그리움이 간절한데 매번 가족처럼 챙겨주니 너무 든든하고 고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