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북부보훈지청, ‘사랑그득 정성그득 밑반찬 배달’ 서비스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2-12 14:59:09
[충북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북북부보훈지청(지청장 박태일)에서는 지난 10일 제천 제일교회의 도움으로 고령의 노인성질환으로 입맛을 잃어 끼니를 제대로 해결하지 못하는 제천지역 독거 및 재가복지서비스 유공자 분들께 정성어린 밑반찬을 만들어 가가호호 배달하는 서비스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일진글로벌제천공장의 반찬 재료비지원과 제천제일교회 반찬나눔봉사단의 도움으로 1년 동안 총 230여 명께 1인 3식으로 매월 주 2회씩 제공될 예정이며, 이번에는 특히 설 명절을 앞두고 맛있는 전과 부침을 지원하여 어르신들의 입맛을 돋우어 주었다.

예부터 밥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듯이 정성어린 밑반찬과 음식이 배달된다면 어르신들 입맛을 돋우어 밥 한 수저 더 드실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어르신 건강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도 충북북부보훈지청은 따뜻한 보훈복지 추진을 위해 지역의 인프라를 이용해 국가유공자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보탬을 드릴 수 있는 복지를 실현할 것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