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평면 체육회 정기총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2-12 17:54:07

[구미타임뉴스=이승근] 해평면(면장 김영준)에서는 지난 2. 9(금) 18:30 해평면 체육회(회장 문영주) 정기총회를 체육회 임원, 이사, 연맹장, 회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해평면 체육회 사무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개최한 총회에서는 2017년 사업 결산보고 및 2018년 주요사업계획과 당면한 업무를 논의하였으며, 회의가 끝난 후에는 떡국을 나누면서 회원간의 결속을 다짐하는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문영주 체육회장은 2017년도 LG배구대회에서 좋은 성과와 각종 행사에 많이 협조해 주신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특히, 지난해에는 아름다운 해평냉산 임도 시민 걷기대회를 통하여 면민의 화합과 건강증진 및 지역발전에도 이바지하였음은 물론 해평면민과 출향인사와의 화합의 장이 되는 한 해가 되었다며 협조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거듭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김영준 해평면장은 축사를 통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아름다운 냉산 임도걷기대회를 성공적인 추진을 위하여 해평면 체육회의 역할이 더욱 중요하다고 강조하였으며, 더욱 발전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한다며 참석한 회원들을 격려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