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별고을 신명콘서트 성황리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2-12 18:04:26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 (군수 김항곤)은 지난 2월 10일 토요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람석 전석(822석)을 가득 채운 가운데「2018 별고을 신명 콘서트」가 성황리 개최되었다..

이번 공연 취지는 날로 증가하는 군민들의 문화욕구에 부응하며 군민들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 군민화합과 무술년 새해 건강과 행복 신명나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국악인 박애리의 사회로 영남관악현악단의 연주와 고금성․이상우외 4명의 우리민요 열창, 내빈소개와 김항곤 군수, 이완영 국회의원, 배재만 군의장의 새해 덕담과 큰 절로 관람객들에게 인상에 남게 했다. 

 이어 박애리의 연안부두, 쑥대머리, 공항의 이별, 소리꾼 장사익의 역, 꽃구경 가요, 찔레꽃, 봄날은 간다. 김덕수 사물놀이로 진행되었으며 관람객들의 열화같이 거듭되는 앵콜로 인해서 예정시간 보다 20분이 연장되어 오후 9시 20분에 종료되었다.

김항곤 성주군수는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우수한 공연작품을 적극 유치하여 문화가 가까이 있는 성주, 군민이 행복한 성주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