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성성유치원, 새로운 둥지 틀다’
2018학년도 천안성성유치원 학부모 오리엔테이션 실시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2-13 11:37:25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교육지원청(교육장 임완묵)은 천안성성유치원에서 진행하는 2018학년도 유치원 학부모 오리엔테이션을 지원하였다.

이날 행사는 2018년 2월13일 화요일 오후 4시부터 오후 5시분까지 천안성성유치원 다목적실에서 실시되었다.

이번 학부모 오리엔테이션에는 천안성성유치원(원장 원화연)의 인사로 시작하여 그 동안의 경과 보고와 2018학년도에 운영될 교육과정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가 있었다. 새로운 터전에 자리잡은 유치원에 교직원들이 유아들을 맞이할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참석한 학부모들도 새로운 유치원에 대한 기대와 바람을 나타내며 행복한 유아를 위한 부모로서의 역할에 책임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다.

2018년3월1일자로 부임예정인 원화연 원장은 꼼꼼하게 확인하고 준비하여 유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행복한 유치원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