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태정 대전시장 예비후보, 더불어 행복한 설 인사
14일 대전역, 유성전통시장, 유성리베라호텔 찾아 설 명절 인사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2-15 12:39:4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 행복을 일구는 허태정 대전시장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는 설 연휴를 하루 앞둔 14일 대전역과 유성시장 등을 찾아 설 귀성객들에게 따스한 명절인사를 드렸다.

허태정 예비후보는 이날 오후 대전역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설 귀성객 인사 행사에 참석해 지역 국회의원, 시․구의회 의원 등과 함께 열차를 타고 고향에 온 귀성객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는 덕담을 건넸다.

또한 대전역에서 열린 ‘평화올림픽 통일평창 성공을 기원’하는 캠페인에도 참석해 남북단일팀 등 평화올림픽으로 열리는 2018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며 파이팅을 외쳤다.

이어 유성전통시장으로 발길을 옮긴 허태정 예비후보는 시장을 돌며 상인들과 제수용품 마련을 위해 전통시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설 명절 인사를 드리고 민심을 청취했다.

상인들과 시민들은 도시경쟁력 전국 1위 유성을 만든 허태정 예비후보의 손을 잡고 ‘꼭 성공하시라’는 덕담을 건넸다.

허태정 예비후보는 이와 함께 대전 유성구 봉명동에 있는 호텔리베라유성의 정상화를 촉구하는 농성장도 찾아 설 명절에도 고향에 가지 못하고 정상화를 위해 노력하는 조합원들을 격려하고 위로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