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대전시당·바른정당 대전시당, 바른미래당으로서 첫 설 귀성객 인사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2-15 12:57:5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민의당 대전광역시당과 바른정당 대전광역시당에서는 14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설 명절을 맞이하여 귀성객들에게 인사하는 행사를 가졌다.

국민의당 대전광역시당에서는 한현택 동구청장을 비롯하여 유배근 지역위원장 및 상무위원회 위원 분들이 참석하고, 바른정당 대전광역시당에서는 남충희 시당위원장을 비롯하여 상무위원회 위원 분들이 참석하여 총 50여명의 인원이 함께 행사를 진행했다.

한편 국민의당 대전광역시당위원장 직무대행을 맡고있는 신용현 의원은 인사말씀으로 “이제 2월 13일 바른미래당 창당을 시작으로 새로운 출발을 한다. 항상 국민을 섬기는 자세로, 정의로운 사회, 따뜻한공동체를 만드는데 심혈을 기울이겠다. 국민 여러분과 함께 같이가는 미래, 가치있는 미래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달했다.

이 날 행사는 약 30분 동안 귀성객들에게 인사를 한 뒤 끝을 맺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