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8대 천안교육지원청 허삼복 교육장 취임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2-28 11:11:26


[천안타임뉴스=최영진 기자] 천안교육지원청 제 28대 허삼복 교육장이 2일 취임식을 갖고 공식 업무에 들어 간다.

이날 취임식에서 허삼복 교육장은 “천안교육가족과 함께 행복한 학교 꿈이 있는 천안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학생성장을 돕는 참학력을 실현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인성교육을 추진하며, 소통과 나눔을 실천하는 마을교육공동체 생태계 구축 및 교육공동체 구성원을 보호하는 안전망을 구축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허삼복 교육장은 취임 첫날 태조산공원 ‘천안인의 상’을 찾아 헌화 참배를 하는 것으로 업무를 시작했다.

허삼복 교육장은 공주사범대학교를 졸업하고, 충남대학교에서 석・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1981년 결성고등학교(현 홍성공업고등학교)에서 교직생활을 시작해 충무교육원, 아산교육지원청, 충청남도교육연수원, 충청남도교육청에서 연구사 및 장학사로 재직했다.

이후 2008년부터 아산 선도중학교, 온양용화중학교, 천안여자고등학교 교장으로 재임한 후, 최근 2년 6개월 간 아산교육지원청 교육과장을 역임했다.

허삼복 교육장은 다양하고 폭넓은 교육경험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어서 충남의 수부 도시인 천안교육을 안정적으로 이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