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명학술원 대표인 류동학 원장 초청 공직자 특강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3-03 15:49:00
[칠곡타임뉴스=이승근] 칠곡군은 지난 2일 군청 대강당에서 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활기찬 직장생활을 위한 공직자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혜명학술원 대표인 류동학 원장을 초빙해 “무술년의 역사적 의미와 미래전망"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역사적으로 무술년에 일어났던 흥미로운 이야기를 비롯하여 오랜 시간 인문명리학을 연구한 지식 및 인생에서 배운 삶의 철학을 바탕으로 미래의 궁금증이 많은 직원들에게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칠곡군 관계자는 "군 직원들에게 폭넓은 교양과 지식습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유명강사를 초청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인문학적 지식 습득 및 행복한 직장생활을 위한 우수 강사를 초청하여 다양한 분야의 교육을 확대 시행 하겠다"고 밝혔다.

류동학씨는 경북 영양출생으로 안동대학교 공무원양성과 학과정을 역임했으며, 저서로는 '대통령의 운명'(행복한 미래), '대통령의 천기누설'등이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