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부산 관광공사 2016년 2월 이후 추진 업무전반에 대한 감사
강민지 | 기사입력 2018-03-08 17:15:38

[부산타임뉴스=강민지기자] 부산시는 오는 4월 16일부터 4월 27일까지 부산 관광공사를 대상으로 2016년 2월 1일 이후 추진한 업무 전반에 대해 종합감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에는 부산시 감사관실 행정감사팀장을 반장으로 감사반원 11명이 참여하며, 그동안 부산 관광공사에서 처리한 업무에 대한 감사를 요망하는 시민은 누구나 오는 15일부터 26일까지 개인 또는 단체 명의로 감사를 신청할 수 있다.

감사신청 대상 업무는 부산 관광공사에서 처리한 업무 중 각 분야의 부조리사항과 임·직원의 위법·부당한 업무처리 또는 불편사례 등이다.

익명·무기명 진정, 수사 또는 재판에 관여하는 사항,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사항, 다른 기관에서 감사하였거나 감사 중인 사항은 제외된다.

신청방법은 주소, 성명, 전화번호를 기재해 부산광역시 홈페이지로 신청하거나 부산시 감사관실과 부산 관광공사 기획감사팀에 개설되는 접수처에 접수하면 된다.

신고받은 감사요망사항에 대해서는 감사기간 중 감사를 실시해 감사결과 잘못된 사항에 대해서는 조치를 하고 제출한 시민에게는 그 결과를 개별 통보한다.

이번 감사를 시행하는 부산 관광공사는 2016년 1월 감사를 받은 후 2년 만에 부산시 종합감사를 받게 된다. 이번 감사결과는 부산시 홈페이지 감사정보란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