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우 구미시장 자유한국당 예비후보 적극적 민심 청취 행보 시민 소통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3-11 12:04:05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자유한국당 허성우 구미시장 예비후보가 최근 쉴 새 없는 민심 청취 행보를 이어가 눈길을 끌고 있다.

허성우 예비후보는 9일 오전 파산리와 신촌리 마을 복지회관에서 열린 좌담회에 참석하여 소외된 농촌 어르신들의 고충과 경제적 어려움을 청취했다.

허 예비후보는 “백 마디의 말보다 한 번의 행동으로 꼭 실천하는 시장이 되겠다"며 “어르신들이 편안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광평동 홈플러스 네거리, 구미고등학교, 인동사거리 등에서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며 거리 인사를 하고 있는 허 예비후보는 ‘2000억 구미시 빚 청산’과 ‘KTX노선 신설(서울~대전~구미~부산) 추진’을 대표 공약으로 내세우며 시민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허성우 예비후보는 “경적을 울리며 인사를 해주시는 시민 여러분 덕분에 다소 쌀쌀한 날씨에도 추위를 잊고 시민들과 소통을 할 수가 있었다"며 “시민 여러분의 따뜻한 인사에 꼭 보답해드리겠다"고 말했다.

지난 7일 밤부터 8일 오전까지 구미 지역에 폭설이 내리자 허 예비후보는 출근길 시민들과 등굣길 학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선거운동을 중단하고 남몰래 제설작업에 나서 지역 주민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허성우 예비후보는 “정치란 희생과 봉사에서 시작한다는 평소 신념으로 시민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에 제설작업 일손을 거들었다"며 “시민분들도 함께 해주시고 또 좋아해주셔서 오히려 제가 힘을 얻게 되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허성우 예비후보는 구미 지역 곳곳을 돌며 시민과의 스킨십을 적극 펼치고 민심 청취 행보를 확대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