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 천안교회, “내 인생 최고의 가치발견” 오픈하우스 열려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3-12 11:25:50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신천지예수교 천안교회(담임 노민호)는 10일 천안시 지역민과 대학생들을 초청 ‘내 인생 최고의 가치발견’이라는 주제로 오픈하우스를 열었다.

천안교회 실용음악팀 듀엣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당신은 공평한 사람입니까?’라는 이벤트 영상은 세상을 살아가면서도 정직을 잃어버린 요즘 우리 양심을 다시 한 번 들여다보게 했다.

이어서 ‘무엇이든 속 시원히 알려 드립니다’라는 꽁트 형식 뮤지컬은 일상생활에서 명절마다 일어나는 가족 내 종교적 갈등 중 하나인 ‘제사’라는 소재로 공감을 자아냈다.

또한 스턴트 액션 치어단은 생명력 있고 역동적인 하늘문화를 한국무용의 춤사위로 표현해 행사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오픈하우스 하이라이트인 천안교회 노민호 강사의 액티브한 강연은 ‘날아가는 인생’이라는 짧은 영상과 함께 시작 됐다.

강의를 듣고 난 후 방문객 임병호(59)씨는 “생로병사 강의를 듣고 나니, 좀 더 일찍 신천지를 만났으면 좀 더 가치 있는 인생을 살 수 있었을 텐데 많이 아쉽다. 젊은 날 잠깐 교회는 다녔지만 무신론자로 지금까지 살아왔었다"며 “그런데 오늘 신천지 교회에 와보니 다시 신앙을 하고 싶다. 다음에는 아내와 함께 예배를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날 방문한 신천지 청년의 어머니는 “강사님 설교도 재밌고 신천지에 대해 주변에서 듣는 인식이 좋지 않았는데 직접 와서 보니 교회 분위기도 청년들도 밝고 활기차서 좋다. 내 아들이 신천지에 온 과정과 함께 나 또한 신앙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교회는 지역사회에 매월 정기적인 아름다운 봉사(자연아 푸르자, 핑크보자기, 백세만세 등)로 따스한 사랑을 전하고 있으며 3월 외국인 근로자를 위한 찾아가는 건강닥터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