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 청년봉사단, 와온마을 봄맞이 대청소와 나눔봉사 실시
임종문 | 기사입력 2018-03-13 11:12:44

[순천타임뉴스=임종문 기자] 한마음 청년봉사단은 지난 10일 청년회원 소속 회원 20여명과 함께 와온마을을 찾아 봄맞이 대청소와 생필품을 전달했다.

한마음 청년봉사단은 작년부터 장애인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지 앞장서서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펼쳐 오고 있다.

최근에는 순천시 장애인복지관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고, 이번에는 와온마을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이 불편한 몸을 이끌고 할 수 없는 창틀, 화장실, 창고 등 청소와 함께 찾은 회원 자녀들이 어르신들에게 재롱을 피우며 화목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마을 어르신들은 이렇게 먼 곳 까지 와서 본인 집 청소하듯이 청소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며 연신 고마움을 표시하였다.

한마음 청년봉사단 유형선회장은 바쁜 개인 일정을 뒤로하고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의 쾌적한 환경 조성에 봉사활동을 펼치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협력을 바탕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지 찾아가서 사랑 나눔 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양정길 해룡면장은 진정성 있는 봉사를 해준 청년회원님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