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5회 별고을 아카데미 개최
큰별쌤 최태성 강사, 별고을에서 강연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3-17 11:16:18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군수 김항곤)은 3.23(금) 오후 2시, 군청 1층 대강당에서 『제75회 별고을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성주군 별고을 아카데미는 2007년 3월 첫 강연을 실시하였으며, 그동안 주민들이 여러 분야의 상식을 접하고 삶의 지혜를 키울 수 있는 평생학습의 장으로써 그 역할을 해오고 있다.

이번 별고을 아카데미에는 “큰별쌤 최태성" 강사를 초청하여 『영화 속에 숨어있는 역사이야기』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최태성 강사는 고등학교 교사를 거쳐, 교육방송 등에서 한국사를 가르치면서 뛰어난 강의력을 바탕으로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였으며, 최근에는 MBC ‘무한도전’, KBS ‘역사저널 그날’, KBS ‘최태성, 이윤석의 역사기행 그곳’ 등 인기 TV 프로그램에서 시청자들에게 한국사를 알리기 위해 왕성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

한편, 2018년 별고을 아카데미는 3, 7, 9, 11월 넷째주 금요일에 실시되며, 각각 최태성, 염건령, 양소영, 심선아 강사가 강연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