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순 대전시장 예비후보, 옛 충남도청에서 공식 출마선언!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3-18 18:49:2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박영순 대전시장 예비후보가 27일 오후 2시 옛 충남도청에서 공식 출마선언을 하고 대전발전 비전을 제시한다.

박영순 예비후보가 대전시장 대장정의 출발을 알리는 선언 장소로 옛 충남도청을 선택한 것은 도시재생, 원도심활성화 등 대전이 안고 있는 난제를 풀기위한 진정성을 담아내기 위한 것이다.

박 예비후보는 “옛 충남도청은 대전발전을 위한 가치가 담긴 장소"라며 “원도심 활성화를 핵심공약으로 설정, 피부와 와 닿는 정책을 펴겠다" 고 말했다.

출마선언 장소를 타 후보와 차별화 한 박 후보는 선거사무실도 둔산이 아닌 원도심인 중구 용두동에 마련, 원도심 활성화에 올인하겠다는 박 예비후보의 의지와 궤를 같이 하고 있다.

한편 시민과 소통, 중앙정부와 소통을 강조한 박 예비후보는 ‘대전발전 핫라인’을 슬로건을 정했다.

시민들과 언제나 소통하기 위한 ‘시민과 핫라인’을 구축하고 대전 발전을 위해서는 ‘대통령과 핫라인’을 구축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