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부터 어른까지… 시민의식 살리는 ‘환경정화’
25일 군산 물가교회 미원동 일대 거리 청소
이연희 | 기사입력 2018-03-27 13:14:11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군산 물가교회가 지난 25일 환경 정화에 대한 시민 의식을 살리고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뭉쳤다.


물가교회 교인 40여 명은 미원동 일대 시민들이 자주 방문하는 산책로와 광장을 돌면서 곳곳에 숨은 쓰레기 총 350ℓ 분량을 줍고 분리수거까지 하면서 거리를 깨끗하게 정비했다.

특히 이날 유년부 아이들도 함께 나와 쓰레기를 주우며 봉사하는 모습을 본 지역 어르신들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 어르신은 “요즘 봉사 활동하는 모습을 보기 어려운데 어른은 물론 어린아이도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니 참 보기 좋다"고 말했다.

교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봉사 활동을 통해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물가교회는 불우이웃돕기 바자 수익금 전달, 지역 상인 부침개·다과 나눔 등 다양한 봉사를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