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해양자연사박물관, 올해 두 번째 특별전 연다
‘자연을 품은 바다, 마린아트’ 특별 전시실서 개최
강민지 | 기사입력 2018-03-27 14:41:07

▲ 서은주 작가의 ‘illust2018’이라는 수묵담채화 작품이다.(사진=부산시.)

[부산타임뉴스=강민지 기자] 부산해양자연사박물관은 오는 27일부터 56일까지 올해 두 번째 특별전 자연을 품은 바다, 마린아트(이하 마린아트)’ ()부산여성미술협회와 함께 해양자연사박물관 특별전시실에서 연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마린아트전은 다양한 장르의 미술이라는 매체를 통해 바다에 숨겨진 내면의 세계를 재해석하고 신비로운 자연의 변화를 미적 대상으로 표현하고자 하는 특별전이다.

전시회에는 부산의 중견 여성작가 70여 명이 해양을 소재로 한 100여 점의 다양한 미술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전시 중에서 서은주 작가의 ‘illust2018’이라는 수묵담채화 작품은 바다의 활기찬 생명의 소리를 새우의 역동성으로 표현한 대표작으로 볼 수 있다.

또한 전시 기간 중 어린이날을 맞아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해 바닷속 풍경을 펠트 및 염색 공예품으로 담아낼 수 있는 체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양자연사박물관 관계자는 해양과 관련된 다양한 미술품들을 접할 수 있는 특별전인 만큼 관심 있는 시민과 학생들의 관람과 참여를 바라며 앞으로도 박물관은 해양자연사와 관련된 소재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전시의 폭을 넓혀나가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해양자연사박물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