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 IT 마라톤‘제 5회웨어러블런’ 5월 12일 개최
“달리기 계절 5월, 웨이러블런 달리즈아”
임새벽 | 기사입력 2018-04-04 19:07:21


[서울타임뉴스=임새벽 기자] 국내 유일 웨어러블 달리기 대회가 열린다.

글로벌 IT 전문매체 씨넷코리아는 오는 5월12일 상암 평화의 광장에서 '제5회 웨어러블런'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씨넷코리아가 주최하고 IT·헬스케어 등 다양한 기업이 후원하는 달리기 대회다. IT 제품을 체험하며 100%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칼로리 럭키박스로 젊은 층에 선호도가 높은 이색 행사다. 지난해 상·하반기 대회에는 연인원 5천여 명이 몰렸다.

이번 대회 코스는 총 10㎞다. 상암동 평화의 광장을 출발해 하늘공원길을 따라 노을공원 입구까지 달린 뒤, 반환점을 찍고 다시 되돌아오는 코스다. 성인이 평균 속도로 걸었을 때 1시간 50분 만에 완주할 수 있는 거리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슈피겐코리아가 제작한 고급 스마트폰용 암밴드가 제공된다. 코스를 완주하면 총 1억 원 상당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칼로리 럭키박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완주 기념 메달도 제공할 예정이다.

웨어러블런은 스마트워치와 웨어러블 기기를 보유한 이용자와 스마트폰만 쓰는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방법과 코스, 경품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씨넷코리아 웨어러블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