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4월 도서 프로그램 ‘꿈을 찾아 떠나는 도서관 나들이'
아동연극, 샌드아트, 동화 작가 만남’등 다양한 문화행사 개최
이명신 | 기사입력 2018-04-06 11:01:37

[나주타임뉴스=이명신기자]나주시(시장 강인규)는 오는 12일~18일, ‘제 54회 도서관 주간’과 23일 ‘세계 책의 날’을 맞아 지역 아동 및 시민을 위한 다채로운 독서문화 행사를 마련한다.

지난 2016년 독서의 날 기념, 나주시립도서관 아동연극 공연 장면 (사진제공:나주시)
‘오늘은 책 읽기 좋은 날, 도서관 가는 날’을 주제로 나주시 시립도서관은 4월 한 달 간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 아동을 위한 도서관 체험 프로그램, 찾아가는 희망에너지 에코동화교실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4일 빛가람시립도서관에서는 온 가족이 체험·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샌드아트&마술 공연’을, 21일에는 ‘꿈을 찾아 떠나는 도서관 나들이’라는 주제로 홍종의 동화 작가와의 만남을 각각 진행한다. 두 행사 모두 당일 선착순 입장이다, 

이와 별도로 2017년도 잡지를 무료로 배부하는 ‘과월호 잡지 무료 나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 25일, 나주문화예술회관에서는 아동연극 ‘해와 달이 된 오누이’를 공연이 진행된다. 이 공연에는 7개 기관, 300여명이 참가한다.

나주시 윤영수 교육체육과장은 “도서관이 지역 아동과 시민들에게 더욱 친숙한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유익한 독서·문화행사를 개최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