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7일 2018 미스경북 선발대회 개최
주민화합, 지역내 축제분위기 고조에 큰 역할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4-08 11:51:11

[김천타임뉴스=이승근] 한국일보/대구한국일보,가 주최.주관 하고. 경상북도, 김천시,가 후원하는 미(美)의 제전인 2018 미스 경북 선발대회가 4월 7일 김천시 종합스포츠타운 야외 특설무대에서 3,000여명의 관객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대회에서는 임경민씨가 미스경북 실라리안 진(眞)의 왕관을 차지했다, 

미스경북 실라리안 선의 영예는 주미소, 미스경북 실라리안 미는 김나영씨가 각각 차지했다. 

이들 3명은 오는 7월 4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경북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그 외 선발 된 수상자들과 함께 향후 1년 간 경북을 대표하는 미의 사절단으로서 경북의 문화유산과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는데 일익을 담당 할 전망이다.

개최지인 김천시에서는 이번 대회가 앞으로 있을 여러 축제들의 시발점 역할을 성공적으로 해냈다며 지역주민의 화합을 이끌어 내고,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데 큰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박보생 김천시장은“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쉬는 생태관광도시 김천에서 미스경북선발대회를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후보자들이 이번 선발대회를 통해 경북을 대표한다는 마음을 갖고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경북을 자랑 할 수 있는 미인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대회 실황은 오는 4월 15일(일) 22:00 MBC NET, 지역방송 새로넷을 통해 녹화로 방송된다.

<전체 시상내역>

순번

시 상 명

수 상 자

1

미스경북 실라리아 진

임경민

2

미스경북 실라리아 선

주미소

3

미스경북 실라리아 미

김나영

4

미스 김천

김영은

5

미스 한길산업

이지현

6

미스 독도

정나경

7

미스 장계향

배지예

8

미스 백일홍

김나영

9

우정상

신현혜

10

매너상

원애경

11

스타상

전혜진

12

포토제닉상

김나영

13

네티즌상

임경민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