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청, 2018년도 지역별 교육재정설명회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4-09 13:27:53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교육예산을 지역주민에게 알기 쉽게 설명하고, 다양하고 폭넓은 의견을 수렴으로 내년도 예산편성에 활용하기 위해 11일부터 26일까지 지역별 교육재정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11일 서천을 시작으로 13일에는 금산, 논산‧계룡지역, 16일 서산, 청양지역, 17일 보령지역, 23일 아산, 당진지역, 24일 홍성, 태안지역, 25일 천안지역, 26일 부여, 공주, 예산지역 등 에서 교육예산 현황을 설명하고 2019년도 예산편성에 대한 의견수렴 및 설문조사 등을 진행한다.

이번 재정설명회는 주민에게 교육재정을 좀 더 쉽게 알리기 위해 충남교육예산 설명 리플릿을 제작하여 배포하며 지역 주민이면 모두가 참여 할 수 있다.

지역에서 필요로 하는 교육사업과 교육정책 등 예산이 수반되는 모든 분야에 대하여 다양한 의견과 제안을 받아 수용 여부 등을 판단하여 2019년도 예산편성에 반영하게 된다.

유홍종 예산과장은 “지역주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서 쉽게 교육재정 현황을 설명하고 본격적으로 의견을 수렴하여 2019년 예산편성에 반영함으로서 재정운영의 건전성과 투명성을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