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경찰서 금재수, 김전순 아동안전지킴이 감사장 수여
송용만 | 기사입력 2018-04-12 07:09:54

봉화경찰서(서장 김선섭)는 10일 석포파출소 아동안전지킴이(금재수, 김전순)어르신들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지난 4. 3. 14:00경 석포초등학교 앞 노상주차장에서 초등 4학년 박○○(여, 11세)이 감기와 복통으로 몸을 가누지 못하고 쓰러져 울고 있는 것을 발견하여 즉시 보호자에게 연락 및 119신고 등 신속 대응하여 추가피해를 방지했다.

위 지킴이 어르신들은 평소 성실한 순찰과 근무태도로 관내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모범적인 아동안전지킴이들로서, 2018년 아동안전지킴이 사업 시행 기간 중 최초로 실질적인 보호활동 성과를 보여 봉화경찰서 관내 전체 아동안전지킴이 들의 귀감이 되기도 했다.

김형목 생활안전교통과장은 “늘 지킴이 어르신들이 등·하교시에 학교를 순찰활동을 해주시니 각 가정의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신다. 지킴이 어르신들의 순찰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등굣길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