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제18회 대가야왕릉제 성황리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4-12 15:51:28

[고령타임뉴스=이승근] 고령군(군수 곽용환)는 2018년 대가야체험축제의 첫 장을 여는 제18회 대가야왕릉제 행사를 12일(목) 11시 왕릉전시관 전정에서 500여명의 관광객과 지역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대가야왕릉제 행사는 대가야국왕에 대한 추모의 예를 올리는 행사로서 올해로 18번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대가야 체험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군민의 안녕을 기원하는 행사로 대가야체험축제 중 가장 먼저 시작하는 행사이다.

헌관으로는 초헌관에 곽용환 고령군수, 아헌관에는 하창환 합천군수 , 종헌관에는 이왕조 대가야산악회장이 맡아 엄숙한 분위기속에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행사는 가야문화권 22개 기초자치단체를 대표하는 뜻에서 하창환 합천군수가 아헌관으로 참여하여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본 행사를 주관한 대가야 산악회 이왕조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대가야체험축제에 참가하는 많은 관광객들에게는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대가야의 후예로서 자랑스런 전통행사를 계승 발전시킬 수 있는 뜻깊은 행사였다고 자랑하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왕릉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