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 개최
지난해 연차별 시행계획 결과 심의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4-12 17:59:3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12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를 열고 ‘제3기 지역사회보장계획 2017년도 연차별 시행계획’에 대한 시행결과를 심의했다.

심의 결과에 따르면, 지난해에는 민관협력사업 등 91개 세부사업을 추진했으며, 이 가운데 84개 사업이 평가목표 80% 이상을 달성한 것으로 평가됐다.

특히 이날 회의에는 지역주민과 사회복지, 고용, 문화 등 전문가들이 함께 참여해 지난해 수립한 계획에 대한 결과를 확인하고, 올해 지역사회보장계획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는 자리로 진행돼 더욱 의미가 있었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토론을 통해 서구의 복지정책을 수립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구 실정에 맞는 지역사회보장계획의 수립과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