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소방서, 득량면 교통사고 2명 구조
손종선 | 기사입력 2018-04-15 23:47:04


[보성타임뉴스=손종선] 보성소방서(서장 정찬우)는 지난 15일 오후 12시경 보성군 득량면 예당리에 위치한 도로상에 발생한 교통사고 현장에서 차량에 갇힌 요구조자 2명을 구조해 병원에 이송했다고 밝혔다.

이 사고는 suv(싼타페)와 소형(모닝)차량이 추돌한 것으로 정확한 사고 경위는 조사중이다.

신고접수를 받고 신속하게 119구조대와 구급대가 출동했고, 현장에 도착했을 때 이미 싼타페에 타 있던 요구조자 4명은 자력으로 탈출한 상태였다. 

하지만 모닝에 탑승했던 요구조자 2명은 탈출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었다.

다행히 6명 모두 심각한 부상은 없었고, 모닝에 타고 있던 두 사람은 가슴통증과 허리통증을 느껴 구급대원에 의해 응급처치를 받은 후 순천 소재 병원으로 이송되었다.

소방서 관계자는 "날씨가 갑자기 풀려 졸음운전으로 인한 사고가 발생할 확률이 높고 점심시간이 막 지난 경우에는 짧더라도 눈을 부치고 운전을 하는게 안전하다"며 졸음운전을 조심해달라고 전했다.

객원기자 손종선 sjs8513@korea.kr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