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게이트볼대회 개최
- 30만 게이트볼 동호인 최대 축제, 체육웅군 자부심 높여 -
채석일 | 기사입력 2018-04-18 15:26:01
[예천타임뉴스=채석일]예천군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생활체육 전국 게이트볼대회(이하 장관기대회)가 17일부터 19일(3일간)까지 예천군 진호국제양궁장 특별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17일 오후6시 전국 각지에서 오신 손님을 맞이하는 환영 만찬을 시작으로 18일 오전 8시부터 경기가 진행되며 개회식은 18일 오전 11시 진호국제양궁장에서 열린다.

30만 게이트볼 동호인들의 최대 축제인 이번 장관기대회는 전국 17개 시·도에서 1,200여 명의 선수단이 각 지역을 대표해 실력을 겨루며, 대회가 열리는 예천 진호국제양궁장에는 대회 진행을 위한 16개 면의 특별 경기장이 설치되어 160명이 동시에 경기를 펼치는 장관이 연출될 예정이다.

한편, 예천군은 체육웅군으로서 스포츠 산업분야에 적극적인 투자로 지역경기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오는 11월에는 예천군청 신청사 옆에 한옥의 멋을 간직한 실내 게이트볼장 5면을 준공할 계획이다.

예천군 관계자는“게이트볼로 대표되는 어르신 체육을 적극 지원하여 노인 인구의 건전한 여가활동을 장려하고, 대규모 체육대회 유치로 지역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