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여자중학교 창의융합 영재학급 입학식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4-18 16:34:56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여자중학교(교장 김종윤)는 지난13일(금) 과학실에서 창의융합영재학급 1학년 20명의 학생 및 학부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8학년도 구미여중 창의융합영재학급 입학식을 가졌다. 

창의융합영재학급은 4차 산업혁명시대의 주역이 될 미래의 인재육성을 위하여 상상력을 키우고 바른 인성을 겸비한 인재 육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구미여자중학교 창의융합 영재학급은 과학 중심의 창의융합반으로 1학년 학생 20명, 1개 반으로 운영되며, 매주 토요일에 4시간씩 88시간의 수업(융합과학, 응용수학, 생활과학. 생명과학, 진로 및 인성탐구)과 여름방학 중 영재캠프 등으로 연간 104시간 교육과정을 통해 글로벌 리더로서의 자질을 갖추어 간다.

교장선생님은 격려사를 통해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미래의 꿈과 목표를 향해 항상 긍정적인 사고방식과 적극적인 태도로 부단히 노력하고 개인 뿐만 아니라 학교와 국가가 필요한 인재로 성장해야 함은 물론, 자신과 부모님과 선생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수업에 임할 것을 당부"했다.

구미여중 영재학급은 학교 자체프로그램의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프로그램 및 선생님들의 열정으로 운영함으로써 학생들의 호응도 및 학부모들의 관심과 기대가 매우 높은 영재학급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영재학급활동에 참여하는 학생들의 열정과 호응으로 다양한 수업활동을 통해 창의력이 길러지고 더불어 사는 삶이 실천 될 수 있는 학생들로 성장하길 기대해 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