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오공대 오는 27일까지 ‘천원의 행복한 아침밥’ 제공
매일 200인분 판매 “맛, 영양, 가격 모두 만족”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4-19 17:18:36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금오공과대학교(총장 이상철)가 16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천원의 행복한 아침밥’을 제공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며, 매일 200인분의 한식 백반을 1,000원에 판매한다. 

아침밥 먹는 문화의 확산과 학생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시행하는 ‘천원의 행복한 아침밥’은 이상철 총장의 제안으로 올해 처음 시행하게 됐다.

김정진(신소재공학부·3) 학생은 “천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으로 학교에서 맛있는 아침밥을 먹으며 든든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게 됐다"며, “맛과 영양, 가격에서도 아주 만족하고 있어 지속적으로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침 7시부터 학생들의 아침밥을 준비하고 있는 금오공대 식당 김정희(55) 조리반장은 “천원의 행복한 아침밥 행사 시작 이후 많은 학생들이 학교 식당을 찾는 것 같다"며,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내 아들, 딸처럼 흐뭇하고 기쁘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