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립합창단 보은군립합창단 탄생 기념 음악회 개최
한정순 | 기사입력 2018-04-23 11:56:09

[보은타임뉴스=한정순 기자]보은군립합창단(단장 임성빈)이 창단을 알리는 ‘보은군립합창단 탄생 기념음악회’를 오는 27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27일 저녁 7시부터 보은문화예술회관에서 90분간 펼쳐질 예정으로, 39명의 군립합창단 단원이 2달여간 준비해온 산유화, 목련꽃, I miss you(드라마 ‘도깨비 OST’) 등 가곡과 드라마 OST 등 9곡을 들려준다.

공연 중간중간 여성소리그룹‘미음’과 현악 4중주‘데어클랑 스트링 콰르텟’가 무대에 올라 군립합창단 탄생을 축하하는 공연을 선사한다.

이정옥 단무장은 “짧은 기간 동안 열심히 준비해 왔다"“이렇게 군민 여러분께 첫 선을 보이는 공연을 앞두고 무척 기대된다"며“단원 모두는 공연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정상혁 보은군수는 “보은군립합창단은 군의 5대 역점 시책 중 하나인 문화예술 진흥을 통한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충북도 군 단위 지자체 에서는 처음으로 창단해 짧은 준비 기간을 거쳐 이번에 군민 여러분께 인사를 드리는 음악회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군립합창단이 군민과 공감할 수 있는 많은 공연을 개최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