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대덕구청장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공천 확정
변화와 개혁, ‘대덕구민 모두가 구청장’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4-24 21:48:0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박정현 더불어민주당 대덕구청장 예비후보는 24일 후보 선출 직후, 성명을 통해“이번 선거는‘미래비전 개혁세력’대‘토호 기득권 적폐세력’과의 대결인 만큼 반드시 승리해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박정현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 단체장 선거 역사상 대전 최초로 대덕에서 여성후보자 선출이라는 기록은, 대덕의 정치가 한 단계 도약했음을 알리는 위대한 민주주의의 승리로 역사의 연표에 오를 것"이라면서 “그동안 경선과정을 함께 해 주신 존경하는 김안태, 박병철, 이세형 후보께 깊은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올린다"고 밝혔다.

그는“이번 선거는 대덕구민들의 자존심을 지켜낸 명예혁명을 뛰어 넘어 적폐를 말끔히 청산한 대덕의 정치사에서 가장 위대한 승리로 기록될 것"이라며“이제 다시 시작인 만큼 더 열심히 뛰겠다"고 강조했다.

<박정현 대덕구청장 예비후보_후보수락 성명서 전문>

존경하는 대덕구민 여러분!

자랑스런 더불어민주당원 동지 여러분!

저는 오늘 제가 더불어민주당 대전 대덕구청장 후보로 선출된 것을 머리숙여 감사드리며, 겸허한 마음으로 수락합니다.

오늘의 결과는 대덕구의‘변화와 개혁’을 바라는 다수의 상식적이고,‘대덕구민 모두가 구청장’인 평범한 구민들의 기대에 부응한 희망의 결실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더불어민주당 역사상 대전 최초로 대덕에서 여성후보자 선출이라는 기록은 대덕의 정치가 한 단계 도약했음을 알리는 위대한 민주주의의 승리로 역사의 연표에 오를 것이라 확신합니다.

그동안 경선과정을 함께 해 주신 존경하는 김안태, 박병철, 이세형 후보께는 깊은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제 도도히 흐르는 당원동지 여러분과 대덕구민의 지상명령 앞에서 저는 함께 하셨던 모든 분들과 함께 혼신의 노력과 열정으로 승리의 푸른 깃발을 반드시 올릴 것을 여러분 앞에 약속드립니다.

저 박정현, 역사는 이번 6.13지방선거가 낡은 ‘토호 기득권 적폐세력’에 온 몸으로 저항해 ‘미래비전 개혁세력’이 승리한 위대한 선거였다고 기록할 것으로 믿습니다.

저 박정현, 이번 선거는 대덕구민들의 자존심을 지켜낸 명예혁명을 뛰어 넘어 적폐를 말끔히 청산한 대덕의 정치사에서 가장 위대한 승리로 기록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제 다시 시작입니다.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2018년 4월 24일

박정현 대덕구청장 후보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