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록 전남도지사 후보, 6·13 향한 대장정 본격화…‘도민 속으로’
임종문 | 기사입력 2018-04-26 11:06:27

[전남타임뉴스=임종문 기자] 김영록 더불어민주당 전남도지사 후보가 6.13지방선거를 향한 대장정에 본격 나섰다.

지난 19일 더불어민주당 전남도지사 후보로 확정된 김영록 후보는 25일 국립 5·18묘역을 찾아 헌화하고 분향했다. 이날 참배에는 전남지역 민주당 시장·군수 후보 등 5백여 명이 함께 했다.

김 후보는 이 자리에서 “민주당 22명의 시장·군수 후보, 301명의 도, 시·군의원 후보와 함께 6·13지방선거에서 압도적으로 승리해 도민들의 지지와 성원에 꼭 보답하겠다"고 다짐했다.

더불어민주당 후보로서 본격적인 선거전에 나서는 의지도 밝혔다.

그는 “지난 경선이 주로 저 자신을 표현하고 말하는 시간이었다면, 이제부터는 도민들의 목소리를 더 많이 듣고 고민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초심을 잃지 않고 보다 겸허한 자세로 전남 구석구석 현장을 찾아 ‘도민 속’으로 들어가겠다"는 각오도 덧붙였다.

김 후보는 “지역별·직능별 소규모 간담회 등을 최대한 많이 열어 도민들의 얘기를 직접 듣고 이를 바탕으로 정책과 공약 등을 보다 정교하고 현실성 있게 가다듬겠다"는 생각도 밝혔다.

김 후보는 “온 몸으로 전남을 누비며, 한 명이라도 더 많은 도민을 만나 소통하겠다"며 “도민들의 아픔과 슬픔을 따뜻하게 보듬고, 언제든지 도민과 함께 한다는 자세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참배 이후 순천시 동부상설시장을 찾아 순천시민들과 ‘스킨십’을 나누는 등 본격적인 ‘도민 속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김영록 후보는 문재인 정부 초대 농식품부 장관, 18·19대 국회의원, 전남도 경제통상국장과 행정부지사 등을 지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