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WK리그 보은 홈 개막경기에 대한민국 대표 팝 바이올리니스트 박은주 씨 출연
- 60~70년대 사랑 받았던 “우리 속리산”을 새롭게 편곡해 보은군민들에게 선사 -
한정순 | 기사입력 2018-04-26 11:50:32


[보은타임뉴스=한정순 기자]2018 WK리그가 지난 23일 전국 4개 도시에서 개막되면서 7개월간의 대장정에 들어갔다.

올해로 8년째 여자축구를 유치해온 보은군의 홈 개막 경기가 30일 저녁 6시부터 보은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될 예정인 가운데 이날 식전행사로 무대에 나서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팝바이올리니스트 박은주 씨가 화제다.

박은주 씨는 보은군과 ‘2012년 보은대추축제’에서 처음으로 인연을 맺은 후 2017년까지 보은대추축제에 참여해 보은군민들에게 주옥 같은 공연을 선보여 많은 인상을 심어줬던 아티스트 이다.

박은주 씨는 “이번에 그동안 보내주신 군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60년대부터 70년대까지 보은군민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우리 속리산’(이은상 작사 김동진 작곡)을 영상과 함께 새롭게 편곡했다"며, “WK리그 개막 축하공연에서 보은군민께 선사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박은주 씨는 MBC관현악단 출신으로 MBC수목드라마“베토벤 바이러스"에서 실제 연주를 한 연주자이기도 하다. 특히, 노무현 대통령 취임식 때에는 독보적으로 축하 연주한 아티스트이기도 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