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저소득가정 장학금과 기프트카 전달
이태우 | 기사입력 2018-04-26 16:29:37

[안동타임뉴스=이태우기자] 안동시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25일 저소득가정을 위한 장학금과 기프트카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된 장학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안동시후원회가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해 마련됐다. 이 장학금은 안동시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20명을 포함해 총22명에게 지원된다.

이와 함께 2천9백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도 송현동 정 모씨에 전해졌다.

기프트카는 현대자동차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하고 있는 사회공헌 사업으로 차량을 활용한 창업 의지가 있는 저소득 가정에 자립 기반을 마련해주기 위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에 선정된 반찬배달업체를 창업한 정 모씨는 “이번에 지원받은 차량을 활용해 장날 및 프리마켓을 통한 판매처를 확보하고 기념일 음식세트 등을 고객에게 배달할 수 있게 되어 고객을 확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살겠다."며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안동에 기쁜 일이 생겼다. 좋은 결실을 맺고 도전하는 이들에게 본보기가 되기 바란다. 또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현대자동차 등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