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백 야생화 향기’ 영주 선비촌에 나부끼다
송용만 | 기사입력 2018-05-03 06:49:06

영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주성돈)는 소백야생화연구회(회장 권영숙) 주관으로 5월 4일부터 7일까지 개최되는 ‘2018영주 선비문화축제’에 동참하는 일환으로 소수서원 소나무숲에서 야생화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소백산 야생화와 소백산 야생화 사진 등 140여점을 전시한다. 특히 올해는 영주 야생화 사진 블러그 “운곡야화" 신종헌 선생의 사진 전시와 우리지역 희귀야생화를 감상 하실 수 있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했다.

권영숙 회장은 “야생화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동시에, 선비문화축제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순수하고 소박한 야생화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남방석 연구개발과장은 “영주 소백산 야생화 꽃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소백산 고유의 야생화를 전시함으로써 야생화 향유 문화를 확산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영주시농업기술센터 연구개발과 기술개발팀(☎054-639-7498)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