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체육종목단체협의회 출범!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5-03 11:26:42

한남교 천안시체육종목단체협의회장이 취임 인사를 하고 있다.

[타임뉴스=최영진기자] 천안시 체육종목단체협의회 발족식 및 초대회장 취임식이 1일 세종웨딩홀에서 50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 되었다.

천안시 체육종목단체협의회 발족식 및 초대회장 취임식에는 체육종목 단체회장과 천안시체육회 이사진과 관계 단체장들이 참석하여 천안시 체육발전을 위해 함께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

초대회장으로 취임한 한남교 천안시 체육종목단체협의회장은 천안시 6만여 체육인들의 발전과 체육문화 향상을 위해 협의회가 발족한 만큼 성숙한 체육종목단체협의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취임사를 통해 각오를 밝혔다.

천안시 체육회는 천안시장이 당연직 회장으로 생활체육과 전문체육으로 2개의 체육회가 진흥업무를 분담하여 진행해오다 대한체육회와 국민생활체육회를 통합하도록 규정한 국민체육진흥법에 근거하여 천안시 체육회도 통합체육회를 구성하고, 천안시장이 당연직회장으로 체육회가 운영되고 있는 가운데 체육종목단체협의회가 출범을 하게 된 것 이다.

천안시 체육종목단체협의가 출범을 하면서 체육종목단체 발전을 위한 다짐을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